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영리빙] 키즈센트 롤온 YoungLiving Kidscents Roll-on
    필리핀에 살고 있어요!/건강 챙기기 2020. 10. 23. 06:22

    영리빙 키즈센트 롤온 YoungLiving Kidscents Roll-on

     

    영리빙 에센셜 오일에 대한 포스팅을 계획하고 카테고리를 만들었었지만 나의 방대한 에센셜 오일 생활에 있어서 어떤걸 먼저 소개하게 될까...나 스스로도 궁금했다. 

     

    어느날 끌리는거 먼저 해야지 하는 생각은 했는데, 첫번째 타자는...

    오늘 미국에서 도착한 Kidscents Roll-on 셋트이다.

     

    www.youngliving.com/en_US/products/kidscents-roll-on-and-cape-bundle

     

    KidScents Roll-On and Cape Bundle | Young Living Essential Oils

    DIRECTIONS Recommended application is for children ages 2–12. To be applied only by a trusted adult or under adult supervision. See individual oils for directions. Dilution not required, except for the most sensitive skin. Use as needed. CAUTIONS: To be

    www.youngliving.com

    휴, 지난달 출시된 제품인데 보자마자 패키지가 너무 예뻐서 안살수가 없었다.

     

    스니플이즈와 슬리피즈 터미자이즈는 우리집에서 많이 사용하는 에센셜 오일 10위 안에 드는 오일 이기도 하고, 영리빙 롤온은 타사 제품에 비해서 롤러볼이 아주 튼튼해서 좋아하기도 하는데.. 무려 이렇게 이쁘게 롤온 패키지를 채용하다니! 맘에 쏙 든다.

     

     

     

     

     

     

     

     

     

     

     

     

     

     

     

     

     

     

     

     

     

     

     

     

     

     

     

     

     

     

     

     

     

     

     

     

     

     

     

     

     

     

     

     

    박스는 자석이 있어서 착~ 닫히고 제품이 쏟아지는 일 없도록 쉽게 열리지 않는다.

    롤러볼을 감싸는 부분도 플라스틱이 아니라서 쉽게 헐거워 지지 않아서 참 좋아한다.

     

     

    출처 : YoungLiving.com

     

    특징 및 장점 (공홈내용 번역)

    • GeneYus 영감과 생산성의 느낌을 촉진하는 고무적이고 자극적이며 상쾌한 향기와 함께 각성 도와 창의성을 높이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공부 시간이나 오후에 사용하여 선명도를 높여 하루를 강하게 마무리하십시오.
    • KidPower 자신감, 용기, 긍정적 인 감정을 불러 일으키는 고양 된 향기를 특징으로합니다.
    • Owie 국소 적으로 바르면 자연적으로 사소한 ouchies를 진정시킵니다.
    • SleepyIze 자연적으로 이완되는 증기를 함유하고있어 몸과 마음의 이완과 평온함을 촉진합니다. 취침 시간이든 낮잠이든간에 SleepyIze 를 자녀의 일상에 추가하여 잠들기 전에보다 차분하고 편안한 휴식을 취하십시오.
    • SniffleEase 가슴과 목에 적용 할 수있는 편안하고 차분한 블렌드로 자연 진정 증기로 건강과 웰빙을 촉진합니다.
    • TummyGize 진정 블렌드는 배 문제를 완화하고 균형감과 이완 감을 촉진합니다.

     

    스니플이즈는 우리집 어린이들 코 훌쩍임에 사용해주는데 아이들이 코를 훌쩍인다 싶을때 디퓨져 해주면 이틀도 안가서 보통 콧물이 멈춘다.

     

    밤에 자려고 누우면 1호 어린이는 거의 10분안에 잠드는데 2호 어린이는 길게는 1시간 이상도 로딩이 걸려서 뒹구르르 뒹굴 뒹굴 거리는데 슬리피즈 사용해주면 로딩시간 확연히 줄어든다 매일밤 가슴 심장 주변으로 발라주는데 2개월 정도 매일 사용해주었더니 이제 오일을 바르지 않아도 로딩 시간이 아주 길어지는 일이 거의 없다. 요새는 생각날때만 발라주고 있다.

     

    터미자이즈는 소화기 문제에 적용 할수 있는 오일인데, 1호 어린이는 소화기문제가 거의 없는 장튼튼 어린이라서 사용해본적이 한손에 꼽는다. 하지만 좋아하는 음식 앞에서 너무나 행복해지는 2호 어린이는 과식도 일삼기 때문에 배가 너무 볼록 하거나 먹은것에 비해 배변량이 적을때는 꼭 사용해주고 있다. 어느날은 1일 3똥하는 2호 어린이가 저녁 취침 시간이 다되도록 배변활동 소식이 없어서 듬뿍 발라주었더니.... 5분정도가 지나자 쾌변! 씻고나와서 밤잠 편히 자라고 발라주니 또!!! 쾌변!!! ㅎㅎㅎ  그렇게 세번이나 연달아 그날치 배변 활동을 모두 하고서 편히 잠을 잤던 날도 있다.

     

    제니유즈는 가격이 상당히 쎈 오일인데 이미 가지고 있지만... 비싼 오일은 역시... 아까워서 막 쓰진 못한다. 향이 아주 좋고 1호 어린이가 만족해하는 향이지만... 어린이 너는 공부하는 학생이 아니잖아 ㅋㅋ 두뇌활동 할때 보조적으로 도움 줄 수 있다고 하는데 ㅎㅎ 아직 그렇게 적용 해본적이 없다. 

     

    오위와 키즈파워는 아직 사용 전인데, 추후 사용 경험을 업데이트 해볼 예정이다.

     

    케이스가 너무 예뻐서... 애미맘엔 든다만은...

    애들한테 빼앗기지 않게 조심해야겠다 ㅎㅎ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