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이허브] 필리핀에서 아이허브 직구하기
    필리핀에 살고 있어요!/직구생활 2023. 1. 12. 11:33

    이 블로그에서 아이허브 관련 이야기를 많이 했는데 글을 안쓴 동안 큰 변화가 있었다.

     

    예전에 DHL, UPS등의 배송 옵션밖에 없어서 상당히 배송에 제한이 많으면서도... 높은 배송비를 내야했는데

    작년부터 닌자벤이 추가되고 또 열일(?)을 하면서 필리핀에서도 아이허브 무료배송 받기가 쉬워졌다!

     

    예이~

    지난달 12월 초에 배송 받았던 목록을 공유해본다

     

    닌자벤 옵션을 선택하여 쉬핑 0$

    마닐라에서 지금은 라구나로 이사를 했기 때문에 배송에는 시간이 좀더 걸리는 편이다

     

    11월 29일에 주문해서 12월 9일에 배송을 받았다.

    예전엔 한번 주문할때 배송비를 10-25$ 사이를 내야했기 때문에 관부가세 면제 한도 내 (1만페소) 꽉 채워 주문해야 그나마 배송비를 아끼는 셈이되어서 한번 주문할때 상당히 머리를 굴려야 했다

     

     

    지금은 40달러 이상구매하면 무료배송!!

    그래서 큰 고민할 필요 없이 그때그때 필요한걸 주문 할수 있어서 너무 좋다 ㅎㅎ

     

    한국에선 이런것도 당연했던건데 ㅎㅎ

    최근에 주문한 제품들을 살짝 공유하며 마무리!

     

    예전엔 무게 제한에도 걸려서 액체류 무거운걸 마음껏 못샀는데 ㅠㅠ 흑흑 올리브유두개 애들 샴푸까지 ㅎㅎ 넘 좋다 진쫘

    잣은 필리핀에 잘 없고 있어도 너~무 비싸서 아이허브에서만 구매하는 편이다. 그마저도 품절이 잦아서... ㅎ 있을땐 꼭 사두는편

    어린이들이 냠냠 잘먹는다 샐러드에 토핑해도 좋고

     

    이번에 새로 구매해본건 마일드바이 네이터 샴푸&바디워시 인데 이건 뭐 가격 좋고 무난한 제품인듯 ㅎ

    아쿠아퍼도 첫째가 여전히 아토피 가려움이 있기 때문에 보습용으로 사봤는데 큰 제품보다 빨리 써져서 좋다

     

    이중에서 마음에 쏙 드는건 저 식기세척기 클리너 인데!!

    https://ph.iherb.com/pr/lemi-shine-dishwasher-cleaner-7-04-oz-200-g/111412?rcode=FMR478 

     

    할인 하길래 사봤는데 매우 흡족하다 ㅎㅎ

    우리엄마도 사줘야징.. ㅎㅎ

     

    4팩밖에 안들었는데 좀 비싼다 싶기도 했지만 월 1회 사용으로 충분하고

    나는 중간중간 구연산이나 레몬오일, 베이킹 소다 등등을 넣어 식세기를 돌려서 나름 청결을 유지 한다고 생각했는데도

    이걸 넣고 돌리니까 갱장히 빤짝빤짝 해졌다 !!

     

    테이블탑 제품이기 때문에 배수관에서 나오는 물을 볼수 있는데... 아마 배수관에 있었을걸로 추정되는 뭔가 검은 덩어리도 쑥쑥 나온게 보였다.. 오...!

     

    사이즈가 작기 때문에 1팩을 전부 사용하지 않고 1/3 정도만 사용했는데도 효과가 좋다 ㅎㅎ

     

    재구매의사 왕왕 많아요...!

     

    우리엄마도 식기세척기를 쓰는데ㅎㅎ 다음에 할인 보이면 무조건 엄마도 사줘야겠다고 생각함 ㅎ

     

    https://www.iherb.com?rcode=FMR478 

     

    iHerb.com - 비타민, 건강 보조제품, 천연 건강제품

    3만여 종류의 유명 건강제품들을 최고의 가치로 만나보세요

    kr.iherb.com

    이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주문시 추천인 코드 넣어주기 ! 

    FMR478

     

     

    그리고 직구 할때는 필리핀 관세청 통관 기준을 꼭 참고하자!!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