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직구] 영국 리버티 백화점에서 팔콘 법랑, 이솝 미스트 구매하기
    내돈내산 리뷰/소소한벌이 2021. 2. 9. 17:13

    영국 리버티 백화점에서 팔콘 법랑, 이솝 미스트 구매하기

     

    내가 무인양품을 좋아하기도 하지만, 필리핀에서 구매하기 쉽고 가격이 많이 높지 않은 그리고 한국과 비교해서 가격차이가 크지않은!!! 점 때문에 무인양품에서 생활용품을 꽤... 많이 구매했다.

     

    그리고 그중에서도 단정함이 좋아서 식기류를 많이 구매했는데...

    어린이들이 아직 어리다 보니 깨먹는일도 꽤 많다.

     

    어린이들을 위해서 깨지지 않는 식기류도 참 많이 나오지만 내가 선호하는 편이 아니고..

    게중에서도 실리콘류는 여러개를 써봐도 참 별로인거 같다.

     

    대나무 식기류는 너무 가벼워서 무게감이 없는 점이 별로이고..플라스틱 또한 마찬가지.

     

    스테인레스는 보통 플라스틱과 결합되어서 틈새 이물질 우려가..ㅋㅋ 하여간 까탈은...

    아무튼 그래서 뭘 사야햐나 고민을 많이 하다가 난데없이 꽂쳐버린게 법랑!!!!!!

     

    법랑이라서라기보다 정확하게는 Falcon 제품이 맘에 든게 맞겠다.

    팔콘을 보기 전에는 내 마음에 법랑이라는 후보가 있지도 않았으니 ㅎㅎㅎ

     

    흰덕인 내가...

    피해갈수 없는 제품이었어...

     

     

     

    ㅎㅎㅎ

    영국제품이고 영국 공홈 가격이 48파운드.. 한화로 7만원 3천원 좀 넘는...!!!

    동그란것도 예쁘지만 이 파이디쉬가 너무 예쁜것 같아..

     

    한그릇 음식 위주인 우리집 식사 패턴에도 딱 어울릴것 같고!

     

    근데 한국은 구매대행이다 뭐다 판매하는 곳이 꽤 많은데 필리핀에서 판매처 찾기가 쉽지 않은 가운데 한곳을 찾았는데 가격이..4400페소..가격차이 좀 심하지만 그래도 빨리 쓰고 싶어서 주문 하려고 보니 프리오더잖앙 ㅠ

     

    빨리 갖고싶다고!!!

     

    그래서 팔콘 공홈에서 필리핀으로 직배송 해주는지 보니까 되긴 되는데 배송비 35파운드 무엇??

    5만 3천원 정도...!! 띠로리...

     

    제품이 48파운드인데 배송비 35 내고 사기엔 ㅠㅠ

    하 역시 안되는건가... 하며 팔콘 사용기랑 직구 후기들 보다가 보니까 영국 리버티 백화점에서도 직구가 가능하잖아!!!

     

     

     

    아쉽게도 시그니쳐 색상인 파란 테두리 제품은 없는거 같고 ㅎ

    빨강이랑 검정도 50프로 할인뒤 품절 상태... 그레이만 남았는데 사실 파랑을 사고싶었던 것도 아니라서 냉큼 장바구니에 담아 보았다.

     

    100파운드 이상 구매시 한국은 물론 필리핀까지도 무료배송인데다가 10파운드 할인까지 해준다니!

    그래서 100파운드를 채워볼 요량으로 팔콘 제품 몇가지 담고 이솝도 있길래 구경 ㅎㅎ

     

     

     

    다사고 싶은 욕구가 넘쳤지만 절제 하였다...

    처음 주문하는거니까 혹시 몰라서 미스트만 하나 주문하고 참았음 ㅎㅎ

     

    배송 잘 오면 담번에는 Aesop 도 많이 주문 해보고 싶네 ㅎㅎ

     

    쏙쏙 필요한거만 골라 담았는데 정확하게 100파운드!

    ㅋㅋ아우 쾌감 쩔어...

     

    근데 한가지 단점은.. 필리핀으로 배송지를 선택하니까 결제도 필리핀 페소로 변경 되면서.. 금액이 약간 올라가버렸다

    그냥 파운드로 결제하는게 제일 이득인데 그렇게는 안되는 모양.

     

    좀 희안한 시스템 인거 같... ㅠㅠ

     

     

    100파운드가 7270페소, 10파운드 할인 적용되어서 결제 금액은 6550.08페소 배송비는 FREE~~

     

    배대지고 뭐고 쓸 필요 없이 직배송이라 필리핀 주소 바로 입력하고 주문 했다.

    아주 굿굿!! ㅎ

     

    쉽핑 된건 아니지만 ... 받아봐야 알겠지만 ㅎㅎ 아마 잘 올거 같음!!!

     

    빨리 와줘.. 현기증 난단 말이야...

     

    한국에서 주문할때도 마찬가지로 한국 선택하고 바로 직배송 가능하고

    100파운드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도 동일하게 적용 되는듯 하다.

     

    >>리버티 Falcon 제품 구경하기

    >>리버티 Aesop 제품 구경하기

    >>요기서 100파운드이상 구매시 10파운드 할인코드 받기

    >>할인코드 받았으면 가입은 요기로 

Designed by Tistory.